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2 윤창호 법으로 더욱 강화된 s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3:43

    >


    소음주 운전과 관련된 이슈는 매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해 9월 군 복무 중 휴가를 자신에게 왔다가 숨진 윤창호 씨 사코울 앞으로 '윤창호 법'이 새로 시행되고 소음 주운 전에 관한 적발과 글 등이 크게 줄었다고 합니다. 경찰청에 따르면 올해 1분기의 소음 주운 전의 단속 건수는 2만 7,000여건으로 전년보다 약 28%가량 줄었다고 합니다. (전년 만 7,000여건)


    >


    작년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sound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이 크게 변했지만 아직도 높은 수치입니다. 이로써 정부에서 금 1 251에서 ' 제2의 윤장호 법'에서 sound 주운 전 처벌 기준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 슴니다. 강화된 sound 음주운전 처벌 기준! 어떻게 변했는지 봅시다.


    >


    만약 소주 1잔 정도는 괜찮다고 교은헤하시 저요? 이번에 강화된 윤창호법의 핵심은 소음 음주 후 운전대를 잡지 않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러므로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5%에서 0.03%로 moning했지만 이 수치는 소주 한잔 마신 후 1시간 정도 지그완 면 나 온 수치입니다.


    >


    위의 도표는 혈중 알코올 농도에 따른 신체 변화 상태를 보여줍니다. 표준 맥주 2~3개 정도를 마신 후 1시간 이내에 소움쥬를 측정하면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5%정도 나온다고 한다. 한마디로 맥주 한 캔도 이제 위험하다는 소음이지요?


    >


    그렇다면 술을 마신 후의 날은 어떨까요? 실제로 아침에 가끔 술을 많이 마시지 않은 상태에서 운전대를 잡는 숙취운전도 상당수 적발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날에 과음한 사람들은 되도록 다음날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근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위에서도 언급했듯 소주 한잔만 먹어도 소리 주운 전 처벌 기준이 되는 혈중 알코올 농도 0.03%에서 단속에 걸리어요. 가장 아침은 단계인 0.03%를 기준으로 할 때 하나년 이하 징역 또는 벌금 5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합니다.


    >


    강카료은 sound주 측정 자체를 거부하는 사람이 있는데 sound주 측정 거부 시 한년~5년 이하의 징역은 벌금 500만원~2정 정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합니다.​​


    >


    개정된 법에 의해서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이상일 때는 면허 정지를 0.08%이상일 때는 면허 취소에 됩니다. 만약 소음 주운 전 2회가 적발되면 만약 면허 정지 수치였다 하더라도 면허 취소 처분이 내려집니다.


    >


    소음주 운전에 대한 면허 취소기간은 위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ound 음주운전 방조죄도 여전히 적용 대상이다. 요기서 방조란 단순히 차량에 탑승한 동승자뿐만 아니라 차 열쇠를 빌려줘 sound 주운전을 시키는 등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


    소음 주운 전 방조죄는 형법 제32조'타인의 범죄를 방조한 자는 종범으로 처벌함으로써 소음 주운 전 방조죄 처벌, 인적 증거의 조항이 된다'로 처벌 기준은 이후그왑니다.


    ​​


    >


    자동차 직수입 종합 솔루션 회사인 D-Part는 국내 수입차 직수입 시장을 선도하는 대기업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자동차 시장의 수요 견인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디파츠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dparts.kr/



    댓글

Designed by Tistory.